본문 바로가기
리뷰

[짧은리뷰] 디디치킨 3가지맛 세트 + 후루룩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매니 Manny 2022. 4. 12.

결론부터 전하는 매니의 짧뷰(짧은 리뷰)입니다. 순살이 맛있는 디디치킨에서 3가지맛(후라이드/양념/간장) 순살과 후루룩떡볶이가 함께 포함된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디디치킨 3가지맛 세트 + 후루룩떡볶이 리뷰
- 맛 : ●●●●○ [4/5]
- 가격 : ●●●◐○ [3.5/5]
- 한줄평 : 순살치킨을 다양한 양념으로 먹고 싶은 분께 추천, 떡볶이도 치킨도 모두 먹고 싶은 분께 추천

디디치킨 3가지맛 세트와 후루룩떡볶이
디디치킨, 후루룩떡볶이

맛  ●●●●○ [4/5]

디디치킨은 주문할 때 다양한 양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까르보나라, 파닭, 청양 마요, 치뿌린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지만 저는 치킨의 근본인 후라이드, 양념, 간장 3가지를 선택해서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할 때 보니 부위는 가슴살+다리살로 표시되어 있었는데, 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었습니다. (퍽퍽 살도 포함되어 있긴 함) 그리고 디디치킨은 튀김옷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잘 붙어있어서 바삭한 식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떡볶이가 포함된 치킨 세트는 디디치킨에서 처음 시켜봤는데, 막 훌륭하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원래 떡볶이를 안 좋아하는 편이긴 합니다. 대신 떡볶이가 우동면처럼 길쭉길쭉하게 되어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고(그래서 이름이 후루룩떡볶이였군요), 후라이드 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가격  ●●●◐○ [3.5/5] 

[3가지 맛 세트 + 후루룩떡볶이] 24,000원 + 순살 1,000원 = 25,000원이지만, 요기요에서 4천 원 할인해 21,000원에 주문했습니다.(기타 포인트, 쿠폰 적용, 더모아 포인트 감안하면 체감 가격은 더 낮음). 치킨만 시키면 3 가지 맛 기본 16,000원인데, 순살 추가금 붙고, 양념 종류 선택에 따라 추가금이 더 붙어서, 이렇게 사이드 메뉴 포함 시 할인 행사할 때는 사이드 메뉴 시키는 게 이득인 것 같습니다. (사실 안 쓰면 100% 할인입니다.) 다음에 주문할 때는 3 가지 맛 16,000원 메뉴를 포장으로 주문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맛을 한마리 가격에 먹을수 있기에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순살치킨을 다양한 양념으로 먹고 싶은 분께 추천, 떡볶이도 치킨도 모두 먹고싶은 분께 추천

 

 

 

- 이 포스팅은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내돈 내산으로 제가 직접 경험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