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귀 안아픈 마스크 후기 (시노텍스95)

by 매니 Manny 2022. 4. 4.

[리뷰] 귀 안아픈 마스크 후기

벌써 코로나 상황이 시작된 지 만 2년이 지난 지금, 마스크는 이제 항상 입고 다니는 옷같이 느껴지는 시대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종류의 마스크를 사용해보고, 정착한 마스크 하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마스크를 고를 때 중요하게 보는 점은  마스크가 세균이나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것은 기본이고, 호흡하는데 불편하지 않고, 특히 귀가 편해야했습니다.

 

시노텍스 95는 위 조건들을 충족하는 마스크였습니다.

지난번에 L사이즈로 구매하여 쓰다가 이번에 M사이즈 재구매하면서 리뷰를 써봅니다.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박스로 되어있습니다.

흰색 M사이즈로 주문했지만, 제일 위에 다른 색상 사이즈 마스크를 2개 들어있습니다.

지난번 구매할 때도 들어있던걸 보니 항상 서비스로 제공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리플릿1 시노텍스95 마스크 소개

동봉된 첫 번째 리플릿에는 제가 구매한 시노텍스95 마스크에 대한 소개가 담겨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MB필터로 제작되는 마스크와 다르게, ePTFE(고어텍스) 필터를 사용하여 제작한다고 합니다.

* MB필터는 정전기로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일정 시간 지나면 성능 저하, ePTFE는 작은 기공 사이즈로 유해물질을 물리적으로 차단하여 반영구적

각종 검증과 인증 결과도 공개하고 있어서 신뢰도가 올라갑니다.

 

리플릿2 앱솔루트 KF94 마스크 소개

두 번째 리플릿에는 시노텍스 사에서 제작하는 [앱솔루트 KF94]라는 다른 라인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낱개 포장

포장은 이렇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에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출 시에도 가방에 비상용으로 한두 개 더 넣고 다니기 좋아요.

 

 

 

귀가 편한 새부리형 마스크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우선 새부리형 마스크라서 외관적으로 좀 더 보기에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제 마음에 가장 들었던 부분은 귀 끈 부분입니다.

다른 마스크랑 다르게 귀끈의 면적이 넓고 잘 늘어나게 되어 있어서 훨씬 편합니다.

 

 

저는 L사이즈와 M사이즈를 이용하고 있는데, 시노텍스에서 굉장히 다양한 사이즈(XS, SS, S, M, L)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자 리뷰를 보니 이런 폭넓은 사이즈 선택권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시노텍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50개 묶음 2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개당 538원)

 

 

정리하자면, 이런 분들께 시노텍스 95 마스크를 추천드립니다.

- 귀가 안 아픈 마스크를 찾는 분 ★

- 새부리형 마스크를 찾는 분

- 국산 제조 마스크를 찾는 분

- 집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있어 다양한 사이즈가 필요하신 분

 

 

 

- 이 포스팅은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제가 직접 경험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